스킵네비게이션

FAQ

SNS열기
공유하기

FAQ

  • Q회원가입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

    공실관 홈페이지 내에 교내/교외 구분후에 필수항목을 모두 입력하고 회원가입 신청하시면 관리자 승인후 가입이 완료됩니다.


    ** 회원가입 이후에 승인 절차가 필요하며, 승인 절차를 거치지 않는 사용자는 분석 의뢰가 제한됩니다.

     회원가입 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가입확인 이메일이 발송되며, 해당 이메일(sylee10@cwnu.ac.kr) 로 회신을 해주시거나, Q&A, 팩스 (055-213-2559)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송부 해주시면 확인 후 분석의뢰 가능상태로 변경됩니다. 

  • Q회원가입후 분석의뢰 신청이 안됩니다.
    A

    회원가입 이후에 승인절차가 필요하며, 승인절차를 거치지 않는 사용자는 분석의뢰가 제한됩니다.

    회원가입 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가입확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. 

    해당 이메일(sylee10@cwnu.ac.kr) 로 회신을 해주시거나, Q&A, 팩스 (055-213-2559) 로 사업자등록증사본을 송부해주시면 분석의뢰 가능상태로 변경됩니다. 

  • Q분석료는 어떻게 결제하나요?
    A

    마이페이지의 분석의뢰 건이 “입금대기“ 상태일때 분석료 결제가 가능한 상태입니다.이때, 전자결제(실시간계좌이체, 신용/체크카드결제) 또는 무통장입금이 가능하므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. 감사합니다.

  • Q분석료 입금했는데 결과 확인이 안됩니다.
    A

    전자결제(실시간계좌이체, 인터넷 신용카드결제)를 제외한 무통장입금은 실시간 입금확인이 불가능 하므로,행정실(055-213-2557)로 입금 확인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견적서나 거래명세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

    저희 공실관은 별도의 견적서 또는 거래명세서를 발급하고 있지 않습니다. 

    분석완료 시에 발급되는 "분석 청구서" 및 "분석 결과서"를 사용하시면 됩니다.

  • Q온라인 카드결제 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습니다.
    A

    온라인 결제시 영수증은 결제창에서 입력한 전자메일로 발송이 되므로 결제창에서 반드시 이메일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    혹 이메일 입력을 누락하여 발행이 안되면, 행정실(055-213-2557)로 전화주시거나, 이메일(sylee10@cwnu.ac.kr)을 보내주시면 전자메일로 재송부 드리겠습니다.

  • Q전자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

    전자계산서는 "입금대기" 상태일시에 발행요청 가능합니다. 계산서 발행시에 필요한 필수정보를 모두 기입하신 후에 발행요청 하시면됩니다.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Q사업자등록증이 변경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?
    A

    회원가입시의 사업자등록증에서 변경된 경우,

    변경된 사업자등록증을 팩스(055-213-2559) 또는 이메일(sylee10@cwnu.ac.kr)로 보내주시면 변경처리 가능합니다.

  • Q분석료 미납메일을 받았습니다. 의뢰제한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?
    A

    미납분석료 납부 후 행정실(055-213-2557)로 전화주시거나,

    이메일(sylee10@cwnu.ac.kr)을 보내주시면 의뢰 가능상태로 변경됩니다.